| 김포시에서 난폭 덤프트럭을 보고 싶지 않다 류OO 2021.04.02. 1170 |
| 1. 25톤 탕뛰기 덤프트럭 김포에서 너무 많이 다닙니다. 그것도 너무 무례하게,, 그리고 불법적으로 - 미세먼지많이 일으킵니다 , 소음공해 심각하고 ㅡ 지나다니는 주택가의 진동 뭐 여러가지로다 사람을 힘들게 하죠 그런데 지나다니다 보면 가끔 ' 불법 성토 단속한다' 는 플랭카드 보입니다. 그러나 우리마을에는 여전히 덤프트럭 겁나 다닙니다 신경쇠약 걸릴 지경입니다. 천천히 가라고 항의하면 덤프 기사들이 주민들한테 욕하고 죽인다 카고//// 2, 탕뛰기 덤프트럭은 '사토관리 규정' 을 잘지키지 않고 있습니다. 차체가 불법이죠 - 덤프트럭은 건설 현장에서 흙을 싣고나오거나 사토장에서 부리고 나올때 당연히 물청소 시행해야하고요 진입도로에도 비산먼지를 일으키지 않도록 물청소 해야합니다 대형 건설 현장에서는 흙 싣고 나올때는 그나마 잘지켜 집니다 그러나, 농지로 매립들어가면 (물론 그곳도 지정된 사토처리장이 아니니니 흙 부리면 불법) 나올때 차는 그야 말로 흙으로 범벅이죠 그리고 동네 마을이길이라도 지나다닐라 치면 마을 길은 완전 흙으로 흙먼지로 범벅입니다 그런데 누구하나 그걸 단속하는 구청직원이나 경찰은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민원 넣어 봤자 현장가서 '조심하세요' 그럼끝 불법을 용인하는 거죠 3. 농지를 매립하는 것은 현질적으로 사토관리 규정을 어기고 탕뛰기 하는 덤프트럭이 아니면 불가능한것이 현실입니다 그런데도 김포시청에서는 신고만 하면 농지를 매립할수 있게 해주는 것은 그냥 불법을 인정하는 것에 불과합니다 만약 농지를 매립할것 같으면 사토관리 규정을 엄격히 지키도록 해당농지에서 빠져나오는 차를 일일이 물청소해야하고 진입하는 도로또한 비산먼지가 없어야하나 이를 관리하는 공무원은 어디에도 없으니 결국엔 김포시에서는 불법 탕뛰기 덤프트럭이 판을 치고있는 것입니다 4. 불법 탕뛰기 덤프는 다니는 모습만 봐도 알수 있습니다 만약 원거리 적법한 사토장으로 가는 기사님들은 어차피 멀어서 바쁠것이 없습니다 그러나 탕뛰기 기사들 급합니다 당연히 불법유턴에 난폭운전에 위협운전 합니다 왜요? 원거리 사토장 가는 것보다 근거리 농지에 몇번 더부리는 것이 남으니까요 그러는 사이에 김포시 안에서 덤프트럭들 맴맴 돌고 돌아서 ,,,, 미세먼지 진동 소음 김포시 전체가 개판이되는 거죠,,,, 이번에 경기도 특사경에서 한것 처럼 쫓아가서 사토규정을 지키는지 ,,, 지정된장소에 사토를 버리는 지...단속하지 않으면 김포시는 덤프트럭천국이 됩니다 5.동네이장들의인식도 문제 - 아는 사람이 땅좀 메꾸자는 데 다닐수도 있지 뭐? 그 땅메꾸면 옆땅은 가만있나요? 또메구죠. 그럼 그옆땅은 가만 나요? 결국 김포시 개발제한 구역내 땅 들은 전부 도로 보다 높아져서 토사유출에 하천 오염에,,, 메꿀때 공무원 확인 없으니 농업쓰레기도 같이 매립 ..완전 개판입니다 그런데 그런 개발제한 구역의 인근의 땅들은 수십년내에 또 다시 개발되고 메꾸었던 흙을 파내서 다시 옮겨야 됨 완전 언발에 오줌누는 격, 탕뛰기 알선브로커들은 다 동네 지인의 지인, 김포에서 오래산 사람들 그래서 이장들한테 대충얼머무리고 혹은 짬짜미 먹고 노인들 밖에 없는 동네니 신고안한다는 생각으로 불법 농지 성토 눈감아줌, 동네 도로 개판되고 소음공해 진동 먼지 개판 6. 그럼 김포에서 덤프트럭을 조용히 운행할수 있으려면 - 경기도 특사경처럼 쫒아가서 사토규정 어기면 바로 법적 처벌 - 김포시 농지매립 자체를 불가능토록 조례를 만들던가 허가를 해주면 안됨 왜? 사토 처리규정을 어겨야만 농지 매립이 가능하니까 - 업자랑 짬짜미 하는 이장들의 인식을 바꾸기 위해 이장단 회의에서 농지매립 불법이어서 쇠고랑 찬다고 말하고 마을에 덤프 트럭 들어오면 신고하라고 교육해야함 - 그리고 신고받으면 단속반 떠야함 김포시청 에서 플랭카드 몇장 걸고 하지말라고 해서 그만둘 뛰기 업체 들이 아닙니다 김포시의 오래된 병폐죠 짬짜미 지금도 그들과 관계된 오래된 김포의 세력들은 김포시를 덤프트럭 미세먼지로 뿌옇게 만들고...우르르 꽝꽝 과속하고 다니게 만들면서,,, 자기 잇속이라면,,, 제 살던 고향 환경이고 뭐고...팔아먹으면 어때? 내가 좀 오래 살았는데,., 뜨내기들이 김포에 대해 뭘안다고... 하면서 김포를 살기 좋은 도시 아름다운 도시를 만들려고하는 저같은 사람들을 무시하고 깔보고 있을 겁니다 피나는 노력없이는 먼지 가득한 김포시로 변해 갈겁니다 김포시에서 탕뛰기 덤프트럭 없어지는 그날까지.. 화이팅 |
| 답변자 | 의OO | 답변일 | 2024.05.16. | 조회수 | 1170 |
|---|---|---|---|---|---|
| 첨부파일 |
|
||||
| 답변내용 | 김포시의회에 보내주시는 성원과 관심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
||||
- 의회의 기능에 맞는 자치법령의 제도개선 또는 의정활동과 관련된 다양한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 최초, 시민 불편민원에 대하여는 김포시청홈페이지 민원상담(신문고)를 이용 바랍니다.
- 본 게시판 운영 취지에 맞지 않거나* 타인의 이름을 사용한 경우 별도의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특정 개인 및 단체에 대한 비방, 상업성 광고, 욕설, 중복성 글, 정치적 성향을 포함한 글 등)
| 번호 | 제 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 1204 | 지하철 2호선 신정지선 ‘보름초 사거리역(가칭)’ 신설 및 교통 개선을 강력히 요청드립니다 | 김OO | 2026.06.05. | 84 |
| 1203 | [블라인드처리] 6. 상업성 광고 등 영리적 목적 | 장OO | 2026.06.03. | 15 |
| 1202 | 경기도 내 타 지자체 사례를 바탕으로 한 김포시 보훈명예수당 '보훈보상대상자' 확대 지급 요청 | 진OO | 2026.06.02. | 93 |
| 1201 | 김포시 구래동 골든루체뷰2차 오피스텔 분양 위법행위에 대한 김포시청의 소극행정 조사 및 즉각 처분 촉구 결의 요청(~2026.6.2.까지) | 이OO | 2026.05.28. | 105 |
| 1200 | 지하철 2호선 신정지선 보름초 사거리역 신설 및 교통 개선을 강력히 요청드립니다 | 여OO | 2026.05.19. | 426 |
| 1199 | 자연환경 보전과 기존 자원 효율에 의거한 김포 도시 개발 방향성에 의견을 제시합니다. | 이OO | 2026.04.28. | 23 |
| 1198 | 김포페이 가맹점 매출 기준 완화 요청 | 김OO | 2026.04.21. | 138 |
| 1197 | 상가앞 크린넷시스템관리 부실로 상가공실이 지속되요! | 서OO | 2025.09.30. | 125 |
| 1196 | 걸포4지구 도시개발사업 추진 | 방OO | 2025.07.28. | 401 |
| 1195 | 인천2호선 사업의 재원 마련을 위한 도시개발 사업 조속히 진행 시켜 주십시요 | 주OO | 2025.07.22. | 99 |






















